본문 바로가기

공주시 가볼만한 곳/카페

공주시 카페 라온하제

라온하제

카페에 자주 가는 친구를 통해

처음 알게 된 카페다

평소에도 주변에 관심을 가지기로 마음먹었으나

내가 몰랐던 카페 이름이 귀에 들어온 순간

나를 초라하게 만드는 소리 자극이

내 마음까지 스며들었다.

1층의 첫 인상은 나쁘지 않았다.

깔끔한 나뭇결도 나를 낯설게 보고 있었다.

꽃혀있는 책들도 군대군대 보인다.

이 친구는 북카페 성격도 갖고 있었다.

메뉴는 스타벅스보다 싸다.

난 이 카페에서 잘 팔리는 메뉴가 뭔지 물어봤다.

그러더니 사장님께서 추천 메뉴를 가리키셨다.

이 메뉴가 잘 팔리는 편이고

맛없다고 말한 손님이 없다고 하셨다.

(사장님 면전에다가 맛없다고 말할 사람이 있으려나...)

난 개인적으로 딸기를 좋아한다.

이 딸기요거트스무디는 되게 맛있게 먹었다.

확실히 추천메뉴로 지정할 만했다.

맛에 몰입하다 보니...

청소기 흡입하듯이 먹게 됐다.

2층은 알록달록한 의자들이

저마다 조용히 자리잡고 있다.

언제나 만사 OK를 가리키는 의자

이 친구는 되게 개성 넘쳐 보였다.

이 카페는 북카페 느낌을 주면서

공부하기 괜찮을 것 같다.


정리하면...

라온하제의 매력

1. 북카페 성격

2. 만사 OK

3. 딸기요거트스무디 달달

'공주시 가볼만한 곳 > 카페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공주시 카페, 행복 드림 북카페  (0) 2021.03.12
공주시 카페 휴그린  (0) 2021.03.12
공주시 카페 프린세스  (0) 2021.03.07